스타벅스 매니아는 꼭 알아야할 꿀팁 8가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록색 이미지가 강렬한 별다방

스타벅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많이 가시나요? 매일 커피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거에요~ 매일 스벅을 간다면 커피값도 무시 못합니다. 


스타벅스 매니아는 꼭 알아야할 꿀팁 8가지 총정리

이런 스벅마니아를 위해 스타벅스 꿀팁을 준비했습니다. 음.. 스타벅스 매니아라면 이미 다 아실 수 있는 내용일 수도 있겠네요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꿀팁



1. 스타벅스 카드를 만들어 충전한다.


스타벅스 매니아 또는 매니아가 되실분은 가장먼저 스타벅스 카드를 만드셔야 합니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카드가 있어야 제대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스타벅스 가입후 카드가 있어야 별을 적립할 수 있기 때문이죠. 스타벅스 카드 혜택은 아래에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만드는 방법은 쉽습니다. 매장가서 구매하실 수 있고 또 스타벅스 홈페이지 가입후 구매가 가능(스타벅스 e-gift)합니다. 최초 구매 금액은 5천원 이상입니다. 카드 구매후 스마트폰쓰시는 분들은 앱을 다운 받으세요. 스마트폰 앱에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실 수 있고 나중에 사이렌 오더가 가능합니다. 사이렌 오더는 매장에서 줄 서지 않고도 매장 가시면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물론 매장 안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니 줄을 안스셔도 됩니다. 


E-기프트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다른분에게 선물도 가능하고 본인 핸드폰으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e-기프트로 받은 카드도 필요시 실물카드로 전환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2, 스타벅스 리워드 이용하기 


스타벅스 리워드


스타벅스 카드를 만들고 회원가입후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앱에 카드를 등록하셨다면 이제 스타벅스 리워드를 사용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스타벅스 혜택은 고객등급에 따라 다르게 제공되는데요 총 3단계로 구분됩니다. 최종 4단계로 시크릿 고객등급도 있다고 합니다. VVIP 고객들에 해당하는 것이죠.


먼저 최초 가입시 웰컴 등급이 됩니다. 위 표에서 보시면 되겠지만 웰컴등급부터 생일축하 쿠폰이 발급됩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카드 혜택 중의 하나가 바로 FREE EXTRA 입니다. 시럽이나 드리즐, 또는 추가샷 등이 무료제공됩니다. 단 음료 크기 업그레이드는 안됩니다. 


5개 이상시 그린레벨에 도달하며 이때부터 원두 구입시 오늘의 커피나 아이스커피 e-쿠폰을 제공해줍니다. 마지막 골드레벨은 30개 별을 모으셔야 하구요 별 12개 적립시마다 무료 음료 1잔이 제공됩니다. 


3. 별적립시 꼼수를 이용하고 잔액소진으로 스타벅스 카드를 최대 활용하라 


스타벅스 등급


여기서 중요한 꿀팁 알려드릴게요. 스타벅스 별을 빠르게 그리고 효율적으로 모으기 위해서는 상황에 따라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스타벅스 카드보다 혜택이 좋은 통신사 할인이나 신용카드 할인이 있다면 그것과 같이 병행해서 써야하기 때문이죠..(스타벅스 카드는 충전후 사용시 사용금액은 현금영수증 처리가 가능합니다. 앱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바로 할 수도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로 800원 결제하고 나머지는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시 별이 적립됩니다. 단 이렇게 쓸 때 Free extra는 사용이 안됩니다. 별을 빠르게 모으고 골드카드 등급이 되었을때 무료음료를 획득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기억하세요 800원!


또 스타벅스 카드에 잔액이 1000원 미만으로 남아있더라도 새로 충전하지 말고 잔액소진을 이용하세요. 예를 들어 800원이 있다면 800원쓰고 나머지는 다른 겔제수단으로 결제합니다. 이때 별도 적립되고 Free extra도 가능하답니다. 





스타벅스 카드등록은 여러장도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카드 최소 구매 금액은 5천원. 그럼 오천원짜리 여러장 사서 등록하면서 800원 결제+카드할인 + 잔액소진 신공을 쓸 수 있습니다. 단 사이렌 오더는 부분결제가 안됩니다. 매장에서 줄서서 주문하셔야 해요 


스타벅스 별은 한번 방문기준으로 적립됩니다. 한번에 두잔시키면 하나만 적립됩니다. 그럼 한잔 시키고 나서 5분뒤에 한잔 더 시키세요 별이 2개가 됩니다. 



4. 스타벅스 할인시간대를 공략하라 



스타벅스 브런치 할인 알고 계시나요? 오픈시간부터 오후3시까지 브런치세트(제조음료+샌드위치 또는 수프) 구매시 800원 할인, 제조음료+베이글 구매시 500원 할인됩니다. 또 저녘시간에 스타벅스 이브닝페어라고 할인시간이 있는데요 시간은 오후6시 이후 이며 제조음료+샌드위치 구매시 샌드위치 30%할인됩니다. 스타벅스에서 간단히 요기하실때 써보세요 


5. 스타벅스에도 할인제도가 있다.



스타벅스도 자연을 사랑하는 ? 할인을 합니다. 텀블러 이용시 300원이 할인되며 필요시 세척도 해줍니다. 또 일회용 테이크 아웃잔 10개를 모아서 매장에 가져다 주면 300원 할인됩니다. 또 스타벅스 텀블러 구매하면 텀블러 쿠폰(1+1)이 제공되며 이 텀블러 쿠폰은 프리 엑스트라 1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6. 기프티콘을 활용하라



기프티콘은 스타벅스에서 효자 쿠폰입니다. 기프티콘 친구에서 선물 하시는 분들 복받으실 겁니다. 기프티콘은 추가 요금 지불시 다른 음료로 바꿀 수 있습니다. 친구가 어떤 커피 좋아하는지 잘 몰라도 걱정마세요. 다른 메뉴로 변경가능하니까요. 스타벅스 매니아라면 기프티콘을 더 좋아합니다. 왜냐구요?


기프티콘+800원 스타벅스 카드 결제시 별이 또 적립되기 때문이죠.. 엄청난 꿀팁입니다. 친구가 보내준 기프티콘에 자기 스타벅스 카드 800원을 추가하여 별을 쌓는 신공.. 꼭 이용해보세요.. 


또 기프티콘이 여러장 생겼다면? 텀블러 구매해보세요. 여러장 모아서 결제가 가능하며 텀블러 구매시 1+1쿠폰이 또 들어옵니다. 





7. 신규 음료 출시 등 이벤트를 활용하라


스타벅스 신규음료


스타벅스에서는 신규음료 출시할때 이벤트를 많이 합니다. 위 사진에서 처럼 지금 신규음료 드시면 별3개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행사가 있습니다. 이런걸 놓치지말고 커피 한잔 하세요~ 신규음료가 어쩔땐 모험이기도 합니다. 맛의 호불호가 갈릴 수 있죠. 그래도 새로운 맛의 음료도 맛보고 별도 많이 적립해 주니 일석이조입니다. 


스타벅스 앱을 사용하시면 Inbox 를 자주 체크하세요. 행사관련 글이 항상 업데이트 됩니다. 



8. 무료음료 쿠폰은 까먹지 말고 챙기자


스타벅스 카드 등록하면 생일쿠폰을 줍니다. 생일 쿠폰은 꼭 잊지 말고 쓰시구요. 골드등급이 되셨다면 별12개마다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무료음료 쿠폰은 Free extra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무료음료 쿠폰에 사이즈업이나 엑스트라 추가로 800원 이상 추가결제(스타벅스카드이용)시 별이 또 적립된다는 사실 모르셨나요? 


또 그린레벨이 되면 원두나 VIA 커피 구매시 오늘의 커피 무료쿠폰 주는데요 이때도 결제시 스타벅스 카드 800원 + 스타벅스 할인 신용카드로 이용하면 별도 추가로 적립된답니다. 


어떤가요? 평소 말도 많고 된장 간장 논란도 많지만 스타벅스 알뜰히 이용하는 방법도 있으니 잘 숙지하셔서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많은 공감과 덧글 부탁드려요^^


공감과 덧글은 저를 춤추게 만든답니다. ^^


[이전 글]

2017/03/20 - [맥스의 일상 /음식이야기] - 세계맥주 불변의 베스트셀러 10종 골라 마시세요

2017/03/18 - [정보통통/쇼핑정보] - skt 멤버쉽 커피 및 빵집 할인 혜택(티커플 무료커피는 할리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