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출할때 불고기베이크 하나면 뭐든지 용서가 됩니다.

주말이 다가 오고 있네요~ 금요일 입니다. 오늘은 역사적인 금요일이 될 것 같네요.

주말에 장보러 가야하는데.. 어디로 갈지 고민이신가요?

저는 코스트코 예약해 놨습니다.

 

왜냐면 코스트코에는 불고기 베이크가 있으니까요. 코스트코 푸드코트? 유명합니다. 엄청난 크기의 피자와 베이크 안드셔 보셨으면 꼭 강추합니다. 피자는 미국 원조피자라고 부를만 합니다. 이마트 피자나오기전엔 적수가 없었죠. 조금 짭잘한 맛이 강할 수 있으니 짠거 안드시는 분은 추천안드리겠습니다.

 

출출할때 불고기베이크 하나면 뭐든지 용서가 됩니다.

코스트코 베이크는 치킨하고 불고기가 있는데요. 다이어트 하실분은 치킨베이크 드시구요. 나는 맛과 양이 큰게 좋다고 하신다면 불고기 베이크를 주저없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 생각하니 또 배가 고파오네요.

코스트코는 어디든 가면 매장이 크고 물건이 많아서 한번가면 두시간은 후딱 지나가는 것 같아요. 그래서 배가 고픕니다. 배고프면 장 다보고 꼭 들르는 푸드코트는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사람들 많네요~

여기가 코스트코 내부 식당인데요

푸드코트라고 하긴 그러고..

피자, 시저샐러드, 조개스프, 핫도그

불고기 베이크 치킨베이크

양송이스프, 탄산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 보이시나요?

피자 저 큰게 12,500원

핫도그 2,000원

치킨베이크 불고기 베이크가 3,700원

네 왠만한 햄버거보다

훨씬 크고 맛도 좋은데

가격도 저렴합니다.

 

저는 샐러드중에 시저샐러드가

괜찮더라구요.

베이크만 먹기 느끼하면

시저샐러드로 더 느끼하게!

 

탄산음료는 라지사이즈로 500원

무한리필!

 

참고로 여기도 코스트코라

삼성카드나 현금결제만

가능하니 주의하세요

 

 

이날은 포장해서 가져가려고 했는데...

결국 매장에서 다 먹어버렸네요

포장안하고 매장에서 먹을꺼면

접시를 줍니다.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양파도 무제한 제공되니 꼭 드셔보세요

양파에 겨자소스, 케첩 일대일로

섞어서 먹으면 맛있네요 ㅎㅎ

왠지모르게 중독되는 맛@@

 

 

저기 꽉찬 불고기 보이시나요.

고기 양과 질은 절대 보증합니다.

저기에 치즈도 송송 박혀있네요..

 

그럼 이번 주말에도 코스트코에서

장 잘 보시고 맛있는 피자, 베이크

많이 드세요~~

 

[관련 글]

2017/03/04 - [정보통통/쇼핑정보] - 코스트코 휴무일 확인 및 3월 할인쿠폰 안내

2017/02/28 - [정보통통/쇼핑정보] - 코스트코 상품권 구입으로 회원가입 없이 입장가능(결제는 삼성카드만)

2017/03/01 - [정보통통/쇼핑정보] - 코스트코 쇼핑목록 공개~ 베이글은 꼭 구매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