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라면 FLO 앱으로 무료음악 들어보세요

sk텔레콤 사용자라면 기존에 음악을 무료로 들을수 있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바로 뮤직메이트라는 앱을 통해서였는데요. 기본 가입자도 300곡 매월 무료제공 서비스가 있었죠.

 

그런데 최근에 플로(FLO)라는 앱으로 변경이 되었네요. 티월드 이용하신다면 꼭 무료음악혜택 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지금 sk에서도 많이 소문내고 있네요. 무제한듣기뿐만 아니라 다운로드?까지 3개월 무료제공된다고 합니다. 어서 가보세요

 

skt와 연계해서 티멤버쉽을 사용하여 50%할인까지 받을수 있나봅니다. 요즘엔 데이터량이 늘고 이런 서비스가 늘어나면서 mp3 받아서 노래듣고 하는 시대가 지난간 것 같아요.

 

원하는 노래를 바로바로 스트리밍해서 듣는게 대세인 것 같습니다.

 

T 무료음악 서비스 플로(FLO)

 

플로 서비스가 어떤건지 궁금해서

한번 살펴보았는데요

홈화면이 매일 멋지게

달라진다고 합니다.

 

내가 자주듣는 음악으로 맞춰주는

인공지능 서비스인가봐요

 

최신 노래를 자주듣는다면

요런 스타일로~

 

 

아티스트 별로 나눠서 듣는걸

좋아한다면 이렇게 가수별로~

내가 바꿀필요가 없다고 하니

편하고 재미있을 것 같네요

 

 

요금은 이정도 하나봅니다.

300회 무료듣기만 사용해도

3천원을 매월 아끼겠네요

(T 고객 무료 사용시)

 

 

구글 앱스토어에서 바로

다운받아봐야 겠네요.

뮤직메이트 서비스도 좋아서

계속 사용했었는데요.

 

앱이 너무 자주 바뀌는 것 같기도..

 

 

FLO 플로 홈페이지 가보니 이렇게 행사하고 있네요. 지금은 누구나 무료 3개월~ skt 고객은 인증시 무료 혜택이나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뮤직메이트 쓰시던 분들 아쉽지만 이제 플로로 갈아타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