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기프트카드 구매 앱으로 초간단 해결하세요

2020년 설이 멀지 않았네요 벌써 설이라니 느낌이 새롭습니다. 명절선물이나 간단한 생일선물, 응원선물을 하기 좋은 것 중 하나가 바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입니다. 가격도 부담없고 또 요즘 스타벅스가 엄청 많이 생겨서 쓰기도 쉽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여성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아요.

 

오늘은 이 기프트카드를 아주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해요. 예전처럼 플라스틱 카드를 쓰는 분들이 많이 줄어들었기 때문에 e-gift card가 아주 유용합니다. 또 우리나라 스마트폰 보급이 아주 잘 되 있어서 구매도 쉽고 사용도 정말 간단하죠

 

스타벅스 카드를 구매하시려면 가장 먼저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후 회원 가입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아니면 컴퓨터로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되요.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는 법은 이전 글을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온라인으로 선물하세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온라인으로 선물하세요

주변에 간단한 고마움을 표시하거나 친구 생일 선물로 고민중이시라면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한번 고려해보세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는 매장에서 직접 실물카드를 구매하실 수도 있구요. 온라인으로 구매해서 핸드..

maxtong.tistory.com

스타벅스 앱으로 선물하기

그럼 계속해서 앱으로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먼저 핸드폰에 앱이 없다면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starbucks 앱을 찾아 설치해주세요

 

스타벅스 코리아 앱

앱을 설치하셨다면 실행을 해주세요. 그 뒤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을 미리 해놓으시면 좋겠네요. 아니면 앱 상에서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했다면 위 사진처럼 화면이 보이실텐데요. 본인 ID와 충전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 보시면 Gift shop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이 메뉴로 들어가시면 바로 기프트카드 구매 및 다른 상품들 선물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선물하기

기프트샾에 들어가시면 위 사진처럼 메뉴가 보이실텐데요. 새해인사, 생일, 사랑, 응원등 각각 테마가 있어 선물하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선물카드를 사야하므로 Gift card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아래 Best 보시면 가장 잘 나가나는 메뉴도 나와 있으니 뭘 보낼지 고민되시는 분들은 이걸 참고하셔도 될 것 같아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카드 선물로 들어왔더니 여기도 많은 테마가 있습니다. 카드가 감성적이라서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저는 응원 테마에서 수고했어요 테마를 골라봤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충전

카드를 골랐으면 이제 보낼사람을 선택하고 금액을 정해 결제만 해주면 된답니다. 정말 간단하네요. 휴대폰으로 보내는 방법과 이메일로 보내는 방법이 있는데요. 상대방이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면 당연히 문자로 보내주시는게 좋겠죠? 그럼 바로 확인하고 등록을 할 수 있답니다.

 

받는사람은 연락처 가져오기를 통해서 본인 핸드폰에 저장된 번호로 보낼수도 있고 직접 입력하셔도 됩니다. 재미있는건 본인에게도 보낼 수 있다는건데요. 기존에 쓰던 카드가 맘에 안들면 이렇게 바꿀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간단한 메시지를 입력후 선물할 금액을 선택합니다. 아마 3만원을 많이 보내주실 것 같네요. 그 외에 다른 금액도 마음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 후 결제를 하시면 되는데요. 결제는 신용카드나 휴대폰 등으로 가능하답니다. 결제까지 완료되었다면 이제 전송만 하면 끝이네요

 

또 보내실 때 즉시 보내거나 예약 전송이 가능한데요. 생일 선물로 보내주시는 거라면 새벽 12시에 맞춰 보내실수도 있겠네요. 예약전송을 활용해서 센스쟁이가 되어보세요

 

자 그럼 이렇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구매방법을 간단히 살펴봤습니다. 어떤가요? 누구나 쉽게 구매가 가능하겠죠? 그럼 이제 선물하러 가볼게요. 담에 뵙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