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노예계약 끝나신 분들은 선택약정할인 꼭 신청하세요

핸드폰 노예계약 끝나신 분들은 선택약정할인 꼭 신청하세요

 

핸드폰 전국민 필수품입니다. 그만큼 통신사에 묶여 있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저도 오늘 문자한통을 받았습니다.

2년 약정이 끝났다고 문자가 오네요

저도 단말기 바꿀때 지원금을 받았었거든요.

벌써 2년이 되었다니.. 또 핸드폰을 바꿔야할까요?

 

그래서 핸드폰 기변을 알아보려고 했는데요

아이폰7, 갤럭시7 최신기종은 왜이리 비싼가요

너무 비싸네요. 백만원이 넘어가네요

지금쓰는 핸드폰도 멀쩡한데 또 거금을 들여 핸드폰을

바꾸는 것도 낭비인것 같네요

 

 

 

문득 이참에 말로만 들어보던 선택약정할인 받아보자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알아봤습니다.

선택약정할인 어떻게 받는지.

전 sk사용자라서 sk위주로 설명드릴게요

다 비슷할 것 같습니다.

 

우선 선택약정할인제도가 무엇인지 살짝 알아보죠

통신사 새로 가입할때 지원금 받잖아요?

새 단말기 개통할때요.

그런데 단말기 개통후 2년지난 사람은요?

아무 헤태기 없습니다. 더 오래쓰는 사람인데

신규자보다 혜택을 못받는거죠.

그래서 신규자에게 주는 헤택을 기존 사용자에게도

줄 수 있는 할인이 이 선택약정 할인제도입니다.

신청안하면? 안해줍니다. ㅎ 알아서 찾아서 해봐야합니다.

단 약정기간이 또 생기는거죠 1년이나 2년..

내 단말기가 또 고장날거 같아서 못하겠다?

그냥 일단 신청하세요.

약정기간 경과할 수록 할인반환금도 줄어듭니다.

단 가입가능 요금제가 따로 있으니 혹시 본인 요금제가

대상인지 확인해보세요

거의 다 되기는 합니다.

 

* 선택약정할인제도 대상 : 자급단말 사용, 중고단말, 신규단말 사용고객

  - 자급단말이용고객은 내돈주고 내가 산 핸드폰 이용하는 분들입니다. 중고폰 사셨다면 이에 해당하는거죠. 또는 최초개통후 24개월 지나도 가능합니다. 타사 단말기는 최초 개통일부터 6개월 경과후 가입이 가능하다니 주의하십시요 ( 단 본인인증시 6개월 경과여부에 상관없이 지점 및 고객센터에서 가입가능)

* 가입가능 요금제 : lte, 3g, 기타

* 조건 : 요금상품 선택 후 12개월에서 24개월 약정 선택

* 할인혜택 : 지원금에 상응하는 20% 추가할인 제공

 

 

그럼 신청하는 방법 한번 알아볼게요

우선 T월드 접속해서 보니 무슨 메뉴가 이리 많은지

찾기가 쉽지 않네요..

물론 114 고객센터로 전화해도 금방 선택약정할인

신청해준다고 합니다.

그래도 그냥 인터넷으로 해보려고 들어갔네요

 

 

우선 티월드에 접속합니다.

접속해보니 웹페이지 제일 우측 상단에 돋보기 그림이 있더라구요

그걸 클릭하고 선택약정할인 검색을 해봤습니다.

 

 

선택약정할인에 대해서 간단하게 나옵니다.

저기 빨간색 단추 '자세히 보기'를 클릭해 들어가보세요

 

 

 

그럼 바로 서비스 신청이 나옵니다.

여기서 신청을 진행하시면 되요

신청하면 본인회선 확인과 약정할인기간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전 12개월 신청했어요

 

 

T끼리 요금상품에서 65를 쓰신다면 10615원 할인됩니다(부가세 포함)

35요금제 쓰신다면 6,160원이구요 20% 할인이라 할인이 많이 됩니다.

그러니 할인 1년더 받으시고 핸드폰 교체하셔도 꿀이득!

그리고 이 할인은 기본 약정할인하고 중복되어 할인됩니다. 꼭 신청하세요

 

그리고 약정기간이 12개월 24개월로 나뉘는데요.

오래된 중고폰이라면 12개월로 하시는게 좋아요

중도해지시 할인반환금이 12개월이 더 저렴하다고 합니다.

 

그럼 또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하기 어려우신 분들 바로 114하세요

언니들이 친절하게 할인약정해주실겁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