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스타벅스 할인~

안녕하세요 맥스입니다. 

스타벅스가 우리나라에서 1,000호점 돌파한것 알고 계셨나요?

전 모르고 있었는데 이미 작년에 천호점을 돌파했다고 하네요.


오늘은 스타벅스 할인카드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대상은 현대카드입니다. 스타벅스 할인혜택이 거의 없는 카드가 바로 현대카드입니다. 



얼마나 할인이 안되나 보겠습니다. 보통 커피할인은 10%를 기대하는데요.


먼저 현대카드 zero라는 카드입니다. 할인율이 무려~ 1.2%입니다. 모든 카페 이용금액의 1.2%를 할인해준답니다. 다만 양심은 있는지 할일횟수나 전월실적 제한은 없다고 하네요. 정말 눈꼽만치..할인해줍니다. 5%라도 되면 제가 말을 안했을텐데요.


그럼 현대카드 중 스타벅스 할인되는 카드가 또 있나 보겠습니다. 

The CJ 현대카드M edition2 카드는 카페나 제과점 이용시 최고 3% M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제로카드보다 무려 1.8% 더 적립을 해주네요. 단 이용실적이 월50만원 이상이어야 해요.


스타벅스 이용할 때 현대카드는 지갑안에 잘 모셔둬야 할 것 같네요. 현대 카드 다른카드도 스타벅스 이용시 할인이나 적립을 해주는데요. 1%이하입니다. 최소 0.2%도 있더라구요. 



현대카드는 역시 차살때 사용해야 하는 카드인가봐요. 스타벅스 할인을 기대한게 잘못인 것 같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스타벅스 할인 50%되는 카드들도 있으니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이전글]

 스타벅스 최대 50% 할인 신용카드 국민파인테크, 삼성taptap O 카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