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pc버전에서 문자보내기 매달 무료 100건 챙겨가세요

안녕하세요. 맥스입니다. 요즘 문자 많이들 보내시나요? 요즘엔 스마트폰을 이용한 메신저 서비스가 인기라서 문자도 잘 사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이 너무 보편화 된 것 같아요. 그런데 문자로 보내야할때가 있는데 무료건수가 부족하신 분들은 티월드 pc 버전 웹이나 티월드앱에서 무료 100건 문자보내기 서비스가 있으니 꼭 챙겨보세요

 

t월드 pc버전에서 문자보내기

티월드 접속하시는 법은 쉽습니다. 검색엔진에서 티월드를 검색하시거나 tworld.co.kr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회원가입이 되 있다는 조건하에 바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홈페이지 좌측 하단 부분에 로그인창이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하다면 아래쪽 회원가입을 눌러서 회원가입을 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상단 이미지처럼 본인 가입정보가 보입니다. 본인 번호와 요금제도 확인이 가능하네요. 그럼 아래쪽을 보시면 문자보내기 라는 메뉴가 보이실거에요 여기를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t월드 무료문자

문자보내기를 클릭하면 최초접속시 문자보내기 인증을 합니다. 아마 스팸 등 문자를 보내는 문제 때문에 본인확인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휴대폰인증이 간편한데요. 위에서처럼 휴대폰인증을 클릭하면 본인 핸드폰으로 문자가 발송됩니다. 이 번호를 확인하시고 입력해주시면 인증은 간단하게 마무리됩니다.

 

휴대폰에 인증번호 문자가 오면 확인하시고 입력을 해주세요 그리고 확인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핸드폰이 없는 경우라면 인증서로 본인확인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문자가 안온다면 위 사진처럼 스팸편지함을 먼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pc버전 문자보내기

문자 보내기 인증이 완료되었다면 위 창처럼 팝업창이 뜨게 됩니다. 그럼 보낼 내용을 입력후 받는 사람 전화번호를 입력하세요. 그리고 전송을 누르면 발송이 됩니다. 똑같은 내용을 여러명할때 보낼때 효과가 좋을것 같습니다. 주소록에 번호를 저장후 사용해보세요

 

1건을 보낸 결과화면입니다. 100건중 1건이 사용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요금제에 문자가 부족하면 좋은 서비스가 될 수 있겠네요

 

그룹메시지 전송

또 회사나 사업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그룹메시지 기능도 있습니다. 최대 500명에게 발송이 가능한데요. 100건을 초과하는것은 추가요금을 내면 발송이 가능합니다. 동일한 내용을 여러명에게 보낼때는 스마트폰을 쓰는 것보다 pc버전으로 보내는게 편리할 것 같습니다.

 

웹문자 상품

skt에서는 이렇게 웹문자 상품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750건 보내는데 월정액 9,900원이면 이용이 가능하네요. 단 여기서 문자를 보내면 웹발신이라는 문구가 적히게 됩니다. 그 점 참고하세요

 

티월드 앱에서는 현재 무료문자 발송이 잘 안될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10 업데이트 이후 지금 최적화가 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빨리 개선되서 양쪽에서 다 보낼수 있도록 되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pc 버전에서 무료문자 전송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