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택배조회 및 요금 확인하세요

요즘 어디서나 흔히 볼 수 있는 편의점~ 정말 많이 생겼는데요. 편의점이 많아 좋은 점도 많이 있습니다. 바로 각종 생활서비시를 지원 받을 수 있다는 건데요. 대표적인것이 바로 편의점택배 입니다. 택배하나 부치려면 우체국을 가거나 아니면 기사님에게 맡겨야 하는데.. 바쁜 직장인이나 집앞에 우체국이 없는 경우 난감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바로 세븐일레븐 편의점택배입니다. 그럼 이용방법을 알아볼까요

 

 

택배 요금 및 이용시간

 

요즘 모든 정보는 인터넷에서 나옵니다. 세븐 편의점도 홈페이지 가면 서비스 안내를 다 하고 있는데요. 택배 내용을 보시려면 product에서 서비스안내 메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택배서비스 뿐만 아니라 공공요금수납, 상품권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택배 메뉴로 들어가보실까요

 

편의점 택배의 장점은 !! 바로 24시간 이용가능하다는 것이죠. 이용요금은 최저 2,600원부터입니다. 다른 회사와 별반 차이가 없어 좋습니다. 오히려 저렴할때도 있구요.

그러데 배송 맡길때는 마감시간을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수도권 및 광역시는 당일 17시이전 접수해야하구요. 그 외는 15시 이전에 접수해야 합니다. 또 지역마다 달라질 수 있으니 가장 좋은건 해당 점포에 문의하시는 겁니다.

 

그럼 배송조회는 어디서 할까요? 세븐일레븐은 롯데택배와 제휴가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롯데택배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조회하시면 된답니다.

 

조회하시려면 운송장번호로 찾거나 택배예약 번호로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여기서 조회해보면 금방 내 물건의 위치를 알 수 있답니다. 그럼 집앞에 7 eleven 있으신 분들은 이런 좋은 서비스 잘 이용해보세요

 

편의점 공공요금 수납

 

또 세븐일레븐에서는 공공요금 납부도 가능합니다. 가능시간은 1년 365일 24시간 입니다. 각종 공과금 및 지방세 국세 등 세금까지 낼 수 있다고 합니다.

 

공과금 중 통신요금(kt, lg) 뿐만 아니라 신문대금, 케이블 티비 요금 도시가스요금 등 납부가 가능하니 참고해서 이용해보세요

 

[이전글]

 배틀그라운드 티어 닥지지로 통한다.

공무원 정근수당 관련규정 및 금액 정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