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데이터 리필쿠폰 매년 충전되요!

안녕하세요~ 맥스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skt 스마트폰 요금제 사용하시는 분들 데이터 리필쿠폰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

 

skt는 장기 사용자들을 위해 데이터 리필쿠폰을 발급해주고 있는데요. 이게 매년 새로 충전이 된답니다. 그러니 잊어버리지 말고 꼭 사용하세요. 데이터가 100% 충전되기 때문에 두배로 데이터를 쓸 수 있답니다.

 

T world 앱으로 확인

티월드 앱

sk 가입자라면 본인 핸드폰에 T 월드 앱이 설치되어 있답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앱을 실행해보시면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니 없다면 꼭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앱을 실행하면 위 화면처럼 MY 메뉴가

노출되고 본인 요금제도 보입니다.

 

아래쪽에 보시면 나의혜택 메뉴

보이시나요? 여길 클릭해주세요

 

그럼 본인의 멤버십 등급과

포인트 등을 확일할 수 있습니다.

 

아래로 더 내려가시면 리필쿠폰이

발급되어있는지 확인도 가능하구요

 

데이터 리필쿠폰 확인

데이터 리필쿠폰은 1년에 6장

발급이 되는데요.

올해도 충전이 되어있네요.

지급 시기는 가입시기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답니다.

 

참고로 단말기 지원금 받은것도

알수 있겠네요

 

skt 데이터 리필쿠폰 사용방법

리필쿠폰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유효기간 확인하셔서 쓰셔야하고

넘어가면 그냥 없어진답니다.

 

그러니 리필하기를 이용하시거나

가족들에게 선물하시면 좋아요

 

본인이 사용하려면 쿠폰을 클릭후

데이터 리필을 하거나 음성통화

리필을 할 수 있는데요.

 

데이터가 100%이므로 음성보다

훨씬 좋은것 같습니다.

 

그러니 본인이 사용하는 요금제가

기본 6GB이라면 추가로 6GB 데이터가

추가되어 총 12GB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런데 본인이 이미 무제한 요금제 등

데이터가 넘쳐나는 상황이라면?

가족간 선물이라도 해주세요

안쓰면 없어지니까요

 

가족에게 데이터 리필쿠폰을 선물하려면

미리 가족 연계를 해두셔야겠구요

 

핸드폰 번호를 입력후 인증번호를

받아 입력하면 간단하게

선물이 가능하답니다.

 

주의할 점도 있는데요. 리필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가 따로 있다는 사실입니다.

 

아주 저렴하거나 혜택이 많은 일부

요금제는 데이터 리필 쿠폰을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런데 맞춤형 요금제도 쓸수 있는걸 보면

그렇게 제한이 많지는 않은 것 같네요

 

요금제 정보가 많아서 티월드에서

직접 확인해보시면 되구요

 

리필쿠폰은 연간 2회 선물하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니 6장 있어도 다 선물이 안되네요

또 선물 받은 쿠폰을 다시 선물하기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가족간 선물하기도 요금제에 따라

제한이 되기도 합니다.

 

우선 온가족할인이나 결합이

되어야 하네요.

참 사용하기 복잡합니다.

 

그러니 선물이 안되면 본인이

데이터리필쿠폰으로 사용하시고

기본 데이터 중 남는 데이터를

선물하시는 것도 방법이겠네요

 

그럼 skt 데이터 리필쿠폰 사용법과

선물방법에 대해알아보았는데요

잘 활용하셔서

통신비 절감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