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가격 종류별로 골라먹자~

출출한 시간인데요. 도미노피자 먹고 싶네요. 요즘 피자가격은 얼마나 하는지.. 도미노피자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피자가격이 너무 비싸서 한번 먹기 어렵네요. 우리나라 물가 정말 너무 비싸요.


비싸도 아쉬운 사람이 찾아 먹는거겠죠? 도미노피자 매번 신제품 나올때마다 근질근질 합니다. 주문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이번에도 새로운 제품이 나왔더라구요.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신제품도 구경하고 기존 도미노피자 가격도 찾아서 알려드릴게요. 주문하실때 참고하세요~


도미노 프리미엄피자 가격


도미노피자 가격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입니다. 프리미엄  피자 답게 고급토핑을 듬뿍 사용한답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아이는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입니다. 그 외에 제가 좋아하는 킹프론씨푸드도 있구요. 직화스테이크 피자도 보이네요. 직화스테이크 피자는 이전에 실망해서 안시키려구요. 관련 글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전글]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 후기(피자의 유래)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는 가격이 센 편입니다. 라지사이즈가 32,900원 미디움사이즈가 27,500원입니다. 할인 안 받고 제돈 내고 사먹기 아까운 금액입니다. 도미노 피자 살땐 쿠폰을 구입해서 먹는것도 한 방법이죠. 할인받는 방법은 아래 글에서 확인하세요

 

[이전글]

 T 멤버쉽 초콜릿에서는 도미도 피자와 콜라가 30% 할인


이번에 새로나온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입니다. 도미노피자 매번 실험적인 신제품을 내 놓는 것 같네요. 먹어보고 실망하는 신메뉴도 많지만 그래도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꼭 시켜봅니다. 이 피자는 통모짜렐라 치즈와 페터크림치즈 두가지가 들어가 있네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두장의 크러스트 사이에 모짜렐라가 가득 차 있는 피자인 것 같습니다. 


단면을 보니 더 이해가 되네요. 그러데 이 피자 식으면 정말 맛없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모짜렐라치즈가 딱딱하게 굳어버리면 꼭 녹여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곡물도우 피자 


도미노 곡물피자


다음은 곡물도우 피자 가격입니다. 곡물도우 피자는 12가지 종류가 있구요. 가격은 프리미엄 피자보다 저렴합니다. 곡물도우 피자 안에서도 가격차이가 있네요. 토핑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고기나 해산물이 들어간 곡물도우피자가 비쌉니다. 라지 사이즈가 35,900원 ~ 22,900원  사이 입니다. 가장 비싼 킹프론 씨푸드 곡물도우피자와 가장싼 치즈곡물 도우 차이가 1만원이 넘어가네요. 


클래식 피자 



도미노 클래식 피자는 일반도우에 전통 피자들로 라지가격이 27,900원~ 20,900원 입니다. 미디움은 22,500원~ 14,500원이구요. 클래식 피자 중에서는 슈퍼슈프림이 맛있더라구요. 


사이드 메뉴


도미노 피자 사이드메뉴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사이드메뉴는 보통 50% 행사 많이하는데 그때 시켜드시는게 좋습니다. 치킨도 있고 스파게티도 있어요. 



리조또하고 샐러드도 있습니다. 사이드까지 다 보고 나니 배가 고프네요. 하나 주문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도미노피자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전 글]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 후기(피자의 유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