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초코파이 봄 스페셜 별로에요

봄이여서 그런지 여기 저기서 축제가 한창이네요. 

스타벅스에서도 벚꽃에디션을 하고 삼성전자도 벚꽃에디션 s8을 발표했죠

이제 벚꽃이 다 져버려서 무슨 꽃 보러 가야할지 모르겠네요. 곧 황금 연휴도 다가오는데 좋은 여행지 추천해주세요 



마트에 가보니 초코파이도 봄  스페셜 딸기초코파이를 출시했더라구요

대용량 1+1 롯데 초코파이를 뒤로하고 고른 딸기맛 초코파이~ 

봄 스페셜이라고 맛있다고 직원분이 추천해주셔서 얼른 골라 담았는데요


딸기초코파이

실제 오리온 딸기초코파이 

포장입니다. 

실은 포장지가 예뻐서,

맛있어 보여서 구매했어요



아 속에 내용물도 참

맛있게~ 보이네요 

향기로운 딸기 향이

느껴지는 디자인입니다.



개봉샷~

외모는 원조초코파이와 똑같습니다.

전혀 다름이 없네요.



이걸 어떻게 먹어야 하나.. 

고민하다가..

냄새를 맡아봤는데요.

딸기향이 많이 나지 않네요?

초코파이 냄새만...


딸기초코파이 단면

칼로 잘라봅니다. 빵이 예쁘게 

빨간색으로 물들었네요.

그런데 빵에서는 전혀 

딸기맛이 안납니다.

그냥 색소로 색을 냈을 뿐...


가운데 딸기잼이 박혀있는게 보이시나요

초점이 안맞았네요 ㅠ.ㅠ


먹어본 소감은?

음..포장지에서 보는

상큼한 딸기맛을 기대하신다면

기대하지 않는게 좋구요.


딸기잼이 나오기 전까지는 

전혀 딸기맛 초코파이인지

 구별이 안되더라구요.

그냥 초코파이에 

집에있는 딸기쨈 찍어드시는게

좋을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 딸기맛 초코파이

비추입니다.

그냥 바나나 초코파이가 

신선하고 좋았던 것 같네요 


[이전글]

○ 카톡차단 확인방법 최신

○ 상어의 눈물 샥스핀 요리~ 어떤 상어로 만들어질까?

 녹내장인데 운동해도 되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