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휴무일 확인 및 3월 할인쿠폰 안내

코스트코 휴무일 확인 및 3월 할인쿠폰 안내

 

안녕하세요~ 주말이네요. 내일은 일요일입니다.

혹시 내일 장볼 계획 있으신 분들 계신가요?

토요일은 별 걱정 없는데 일요일은 마트가 쉬지 않는지 간혹 걱정이 되긴 합니다.

 

물론 규칙적으로 마트가 휴무를 하니 크게 불편한건 없는데요. 그래도 쇼핑하려면 미리 확인하셔야 겠죠?

다행히 이번주 일요일은 마트 휴뮤일이 아니네요

 

 

 

코스트코 가실분들도 마트 휴뮤일은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우리나라 유통산업 발전법에 따라 미국회사인 코스트코도 매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에 휴무일이거든요.

 

2012년 4월부터 대형마트가 주말에 격주로 쉬게 되었으니 벌써 5년이 다 되어 가는군요. 그래도 매번 헷갈립니다. 이번주 마트 쉬는지 안쉬는지.. 안그런가요?

 

처음에 코스트코는 대형마트이지만 회원제로 운영된다고 해서 휴무를 하지 않겠다고 했었다는데요. 어떻게 보면 맞는 말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누구나 가는 마트가 아닌 회원권을 가진 사람들만 가는 마트이기 때문에 굳이 휴무일을 지정하지 않더라도 재래시장에 영향을 안준다는 의도였던 것 같구요.

 

그래도 국내법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결국은 코스트코도 휴무일을 지정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7년 3월 코스트코 휴무일은 3월12일, 3월26일입니다. 확인하시고 쇼핑가시기 바랍니다. 또 이와 별도로 1월1일, 설날, 추석도 휴무로 운영이 되니 참고하세요

 

코스트코 운영시간은 오전10시에서 오후 10시입니다.

 

 

 

3월달에 할인쿠폰행사도 하고 있네요. 3M플레이매트 할인되고 있습니다. 동원참치도 할인되고 있구요. 삼성 지펠냉장고 23만원 할인행사있네요. 필요하신분 확인해보세요

 

 

저는 이번주에 아이들 공룡 비타민하고 로아커 웨하스 3종세트 사러 가려고 합니다.

코스트코 애들 비타민 다양해서 좋은것 같아요. 직구하기 곤란할때 비타민 사오면 좋은것 같네요. 위 제품은 커클랜드 제품인데 공룡모양입니다.

 

 

 

로아커 웨하스도 맛있는데요 세가지 웨하스가 한팩에 들어있습니다. 살찌는 소리가 들리네요. 그럼 주말 잘보내시고 마트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코스트코 상품권 구입으로 회원가입 없이 입장가능(결제는 삼성카드만)

 코스트코 쇼핑목록 공개~ 베이글은 꼭 구매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