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다이렉트 lg G6 사전예약하면 돌체구스토 주네요

T월드 다이렉트 lg G6 사전예약하면 돌체구스토 주네요

 

LG G6가 새로 나왔습니다. 엄청 대화면에 성능이 빵빵하다고 하네요

sk t월드 다이렉트에서 사전예약 행사 중인데 조건이 좋은 것 같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G6 핸드폰 사전예약기간은 17.3.2부터 3.9일(목)요일 20시 까지 입니다. 1주일간 사전예약을 받고 있네요. 사전예약끝나고 3월9일부터 바로 배송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번에 T 다이렉트에서 사전예약하면 혜택이 많은 것 같습니다.

 

첫번째로 액정 파손 무상보증해줍니다.

두번째 선물이 G6 정품케이스입니다.

세번째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또는 블루투스 헤드셋(LG tone+) 또는 블루투스 키보드 & 마우스(롤리키보드2, 비틀마우스)

 

 

정말 경품이 많네요. 저는 돌체쿠스토머신이 탐나네요.

G6 이번에 외신에서도 호평이었다고 하는데 기대됩니다.

 

 

 

G6 핸드폰은 세가지 색상입니다. 아이스플래티넘, 아스트로 블랙, 미스틱 화이트 고가폰이다보니 검정색이 잘 어울릴 것 같은데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다른분들은 어떤색이 맘에 든다고 하실지 궁금합니다.

 

이번에 G6출고가는 899,800원입니다. 그냥 계산하기 쉽게 90만원으로 하지 참 복잡하게 해놨네요 200원 빼주면서 생색내기?

그래도 아이폰이나 삼성폰보다는 저렴하게 책정된 것 같은데요

 

제가 기기변경으로 계산해보니 24개월 약정할인 받고 band 데이터 퍼펙트 요금에 온가족 할인 받으면 매월 46,123원에 요금할인 -13200원 받을 수 있더라구요. 그럼 한달 33,000원 이네요.

 

단 기계값은 일시불처리한 결과입니다. 할부하면 금액이 더 나올것같네요 할부이자가 있어서요. 

다른 회사 핸드폰보다 나름 저렴한 것 같습니다.

 

요즘은 지원금 할인보다 약정할인 받는게 좋은 것 같네요.

공시지원금 받아봐야 12만원정도밖에 안되구요. 티다이렉트에서 하면 14만원정도 할인됩니다. 24개월 할인 받으면 30만원정도 할인 받겠네요

 

<G6 핸드폰 특장점>

 

1. 얇은 베젤, 대형화면 (5.7인치)

 

 

이번 lg g6핸드폰의 가장 특징은 얇은 테두리(베젤)에 5.7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구현한 것이라고 하겠네요. 정말 얇은데(두께가 7.9밀리) 화면이 큽니다. 또 18:9 비율이라고 하는데 핸드폰 광고보니 어떤 건지 좀 실감이 되더라구요. 고래가 바다 밑에 있는데 배가 지나갑니다. 그 배가 정말 작아 보이더라구요.

 

2. 전 후면 광각 카메라 부착

 

 

후면 카메라가 듀얼카메라입니다. 이전 핸드폰에서는 dslr수준의 카메라를 자랑하더니 이제 듀얼 광각 카메라네요. 점점 카메라가 필요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화소는 이제 무의미하지만 후면 1300만화소 밝기가 1.8, 2.4F 로 두 렌즈가 다 밝습니다. 전면카메라는 500만화소라고 하네요

 

 

보이시나요? g6로 촬영을 하는 장면인데. 정말 좋네요~ 정말 화면이 크고 넓습니다.

 

3. 하이파이 사운드 Quad DAC(Quad Digital to Analog Converter) 탑재

 

 

lg 핸드폰이 내세우는 두가지 화질! 그리고 음질!인것 같네요이번에 장착한 Quad dac는 32비트 하이파이를 지원하고 기존 DAC보다 노이즈가 절반이상 감소한다고 하니 손에 들고다니는 오디오라고 해도 될 것 같네요

한번 매장에가서 들어보고 싶은데요. 아날로그 원음을 거의 손실없이 들을수 있다고 합니다.

또 녹음기능도 좋아서 24비트로 하이파이 레코딩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스튜디오에서 녹음하는 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4. 강력한 방수 방진기능

 

 

또 G6 핸드폰은 방수 방진 기능이 강화되었다고 합니다. IP68등급의 방수방진이라고 하는데요. 요즘 핸드폰은 방수 기능이 유행인가 보네요 아이폰도 방수를 강조하던데. 실생활에서 얼마나 유용할지는 모르겠어요. 여름에 물놀이 할때는 좋을 것 같네요 (1.5미터 물 속에서 30분간 견딜 수 있는 방수능력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서리가 다이아몬드컷팅으로 멋지게 처리되었고 그 디자인이 충격흡수기능도 한다고 합니다.

 

그럼 G6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티 월드에 접속해보세요~ 선물 줄 때 가입하면 좋잖아요.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