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쇼핑목록 공개~ 베이글은 꼭 구매하네요

안녕하세요~

코스트코 상품권 받아서 신나게 쇼핑하고 왔습니다. 거금이 들어가버렸네요. 다행히 삼성카드가 있어서 나머지는 삼성카드로 결제했구요. 그럼 코스트코 구경 다녀온 후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쇼핑목록 공개~ 베이글은 꼭 구매하네요

 

저는 평일에 갔는데도 무슨 사람이 이렇게 많은지요. 카트도 커서 텅텅 부딪치고. 정말 힘들게 쇼핑하고 왔네요.

그래도 사온 물건 보니 왠지 흐믓합니다. 당분간 이걸로 먹고 살아야겠네요

 

코스트코 베이글

 

제일먼저 고른건

 베이커리에서 베이글입니다.

코스트코 베이글 정말

양도 크고 가격도 쌉니다.

베이글 12개에 6,390원

일반 제과점에서 베이글

사려면 왜이리 비싼가요

그래서 전 24개나 사왔어요

6개만 두고 나머진

냉동실로~

 

거기다 오늘은 크림치즈

소용량 발견해서 얼른

구매했습니다.

대용량 치즈크림 열어

놓으며 마르고

안좋은데..

이거 좋은것 같네요

 

 

스타벅스같은 커피숍에서

이런 크림치즈판매하는데

500원? 1000원?하더라구요

여기서 12000원에 36개

양 많구요.

하나에 28그람으로

한번먹기에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제빵용으로 구매한

포도씨유입니다.

2리터라 충분한 양

가격도 저렴했네요

 

 

그 다음에 고른건

독일식 소시지

국내업체에서

생산한 제품이더라구요

맛있어 보여서 골라왔네요

 

 

역시 독일식 소시지구요.

이건 소시지 빵에

넣어서 핫도그 만들어

먹으려구요

 

 

신라명과에서 만든

깨핫도그롤

여기에 소시지 끼우면

완벽한 핫도그!

 

 

이거 어떤가요?

소시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끊는 물에 데쳐서

먹어보니

맛이 좋네요.

향신료도 많이 들어간듯해요

 

코스트코 스타벅스 브랙퍼스트 블렌드

 

덜덜덜 떨리는 손으로

집은 스타벅스 원두

브랙퍼스트 블렌드구요

1.13kg인데 무려 29,990원

이걸로 두달은 버틸듯하네요

 

 

마지막으로 돌에서 나온

망고 쥬스

코스트코 가면 세레스

많이 샀었는데

세레스를 못찾았어요

이것도 맛있을 듯하네요

 

그외에 호주산 스테이크

고기 샀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코스트코 고기는 언제봐도

싱싱한듯합니다.

 

이번엔 정신없이 쇼핑하다

보니 팀탐과자를 못

사왔네요.

롯데마트나 다른데가면

다 말레이시아? 이런데서

만든 팀탐만 있어서.

코스트코 가면

호주산 팀탐 사오려고

했는데 ㅡ.ㅠ

 

다시 한번

다녀와야겠네요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관련 글>

 코스트코 상품권 구입으로 회원가입 없이 입장가능(결제는 삼성카드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